본문 바로가기

  • 다이어리

  • TODAY0 | 통계

앨범소개

다이어리 - 앨범 이미지

아티스트 나비(Navi)

발매일 2011.07.01

앨범종류 디지털싱글|1CD

음악장르 가요 > 발라드

기획사 아이티엠엔터테인먼트

유통사 ㈜ 카카오 M

    2011년 7월의 어느 날 NAVI만의 발라드로 여름을 울린다.
    `잘 된 일이야` 이후 다시 한 번 전하는 감성 Pop발라드 `다이어리`

    ★나비만의 스타일화가 된 `감성 발라드`

    2011년의 상반기는 가창력을 가지고 있는 가수들의 화려한 부활과 함께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이러한 가창력의 가수들 중 나비는...

    2011년 7월의 어느 날 NAVI만의 발라드로 여름을 울린다.
    `잘 된 일이야` 이후 다시 한 번 전하는 감성 Pop발라드 `다이어리`

    ★나비만의 스타일화가 된 `감성 발라드`

    2011년의 상반기는 가창력을 가지고 있는 가수들의 화려한 부활과 함께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이러한 가창력의 가수들 중 나비는 데뷔 초기부터 팝 느낌의 가창력을 소화해 내며 현재는 `폭풍 가창력`이라고 일컬어 질 정도로 꾸준하게 성장해 왔다.

    올해 1월 발매된 정규 앨범 `잘 된 일이야`로 `나비의 감성 발라드`라는 스타일을 조금은 더 대중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며, 다시 한번 7월의 첫 날 가슴 시린 노래 `다이어리`로 돌아 온 그녀를 만나 볼 수 있다. “저만의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연습을 게을리 하지 않았어요. 언젠가는 많은 분들이 제 노래를 들으실 때 `아! 나비의 감성 발라드네. 마음에 와 닿는다.`라고 말씀해 주시는 날이 오는 것이 아주 큰 바람이에요.”

    ★다시 한 번 작곡가 `이현승`+`이기`와 호흡
    나비만의 보이스와 스타일을 잘 알고 그녀만의 노래 색깔을 밖으로 이끌어 내주기 위해 많은 대화와 연구를 했었던 작곡가 `이현승`, `이기`와 함께 올 여름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며 작업했다. “나비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감성적인 목소리를 통해 가슴 시린 사랑의 얘기를 표현해 내고 싶어서 만든 곡이다.”

    #타이틀 `다이어리`
    세련된 비트 위에 그르부를 잘 살린 베이스를 바탕으로 감각적인 어쿠스틱 기타와 감성적인 선율이 돋보이는 피아노 그리고 잔잔하게 슬픔이 묻어나는 스트링의 멜로디가 전체적으로 평온하게 어우러진 URBAN(얼반) 느낌의 세련된 곡이다.

    사랑을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 할 수 있는 사실적인 내용의 가사를 예쁜 말로 꾸미기 보다는 직설적인 화법으로 그 의미를 정확하게 전달 할 수 있도록 쓴 가사에 복잡하지 않은 멜로디 라인이 완벽하게 하모니를 이루고 있다.

    `사랑했다면 나의 마음 깊은 곳에서 제발 떠나 달라고, 난 어떻게든 잘 살 테니까`라고 말하는 여자의 바보 같은 사랑을 노래하는 나비의 감성 발라드 `다이어리`를 비가 내리는 7월의 어느 날 많은 사람들과 함께 이 노래를 같이 듣고 느껴보고 싶다.

    앨범소개 더보기

    수록곡

    1CD (2)

    다이어리 앨범 수록곡
    번호 곡정보 / 곡명 아티스트 추천 담기 영상 다운로드 원음
    1

    나비(Navi)

    MP3
    2

    나비(Navi)

    영상이 없습니다.
    MP3

    이 앨범의 아티스트

    나비(Navi)

    나비(Navi)

    여성 | 솔로

    가요 > 발라드, 알앤비/어반

    잘 된 일이야

    마음이 다쳐서

    눈물도 아까워

    길에서

    너뿐인데

    이 아티스트의 다른앨범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