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무드온, 첫번째 미니앨범

  • TODAY0 | 통계

앨범소개

무드온, 첫번째 미니앨범 - 앨범 이미지

아티스트 무드온(Mood On)

발매일 2014.08.08

앨범종류 미니앨범(EP)|1CD

음악장르 가요 > 포크, 인디뮤직

기획사 ST

유통사 Mirrorball Music

    싱어송라이터 듀오 소통의 첫번째 미니앨범이 발표되었다.
    사람들은 특정 장소에서 특히 더 감성적이다. '소통, 첫번째 미니앨범’ 의 타이틀곡 ‘합정과 당산역 사이’ 는 이러한 사람들의 감정들을 따뜻한 어쿠스틱 사운드에 담아낸 곡이다. 2호선 합정과 당산역 사이에 보이는 한강의 풍경에서 좋았던 기억들과 지난 추억들을 떠올린다는 내용으로, 그 구간을 지...

    싱어송라이터 듀오 소통의 첫번째 미니앨범이 발표되었다.
    사람들은 특정 장소에서 특히 더 감성적이다. '소통, 첫번째 미니앨범’ 의 타이틀곡 ‘합정과 당산역 사이’ 는 이러한 사람들의 감정들을 따뜻한 어쿠스틱 사운드에 담아낸 곡이다. 2호선 합정과 당산역 사이에 보이는 한강의 풍경에서 좋았던 기억들과 지난 추억들을 떠올린다는 내용으로, 그 구간을 지나는 이들의 격한 공감을 일으킬 수 있는 곡이다. 소통은 이 곡을 통해 현실의 바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짧지만 따뜻한 위로를 건넨다.

    누구나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 차갑게 변한 상대방의 모습에 상처를 받은 적이 있다.
    앨범에 두번째 수록곡인 ‘내 얘기를 들어주세요’ 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 그 사람의 차가운 모습에서 느낀 감정들을 표현한 곡이다. 이별을 겪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속에서 느껴지는 안타까운 감정과는 반대로 산뜻한 멜로디속에 현악기의 웅장함을 더해 보컬의 감정선이 짙게 드러나는 곡이다.

    오랜만에 만난 연인이 이별을 준비하고 나왔다. 그리곤 예상했던대로 이별을 얘기했다. 세번째 수록곡인 ‘오늘, 여기’ 는 연인과 헤어지는 그 순간의 감정을 담담한 보컬과 피아노로 표현한 곡이다. 싱어송라이터 방민혁의 피아노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한층 더 풍부한 감정선을 전달하며 이별의 순간을 추억하게 한다.

    헤어진 연인을 오랜만에 우연히 마주친다면 어떤 기분일까? ‘소통, 첫번째 미니앨범’ 의 마지막 곡인 ‘잘 지냈어? 안녕...’ 은 잘 지내지 않지만 잘 지내는 척, 궁금한게 많지만 더 이상 궁금한게 없는 척 포장하는 둘 사이의 지울 수 없는 어색함을 담담하게 읊조리듯 표현한 곡이다.

    ‘소통, 첫번째 미니앨범’ 은 네 곡 모두 흔히 유행하는 어쿠스틱한 편곡으로 이루어져있지만 그들만의 특유한 진중함이 묻어나는 앨범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더 많은 대중들과 소통하고 싶은 그들의 행보가 기대된다.

    앨범소개 더보기

    수록곡

    1CD (4)

    무드온, 첫번째 미니앨범 앨범 수록곡
    번호 곡정보 / 곡명 아티스트 추천 담기 영상 다운로드 원음
    1

    무드온(Mood On)

    MP3
    2

    무드온(Mood On)

    영상이 없습니다.
    MP3
    3

    무드온(Mood On)

    영상이 없습니다.
    MP3
    4

    무드온(Mood On)

    영상이 없습니다.
    M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