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진영, '아는형님'으로 맺은 차오루와의 인연 '특급 콜라보로 꽃피운다'

등록일|2017.02.17

  • Writer : 김지연

가수 홍진영과 차오루가 흥 넘치는 무대를 예고했다.
 
홍진영은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랑한다 안한다' #오늘 #뮤직뱅크 #홍진영 #차오루 #사랑한다안한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리허설하면서 처음으로 웃음터짐 #본방사수 함께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홍진영과 차오루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다. 홍진영과 차오루는 신곡 '사랑한다 안한다'를 표현한 듯 밝은 모습과 정색하는 모습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특히 청순한 미모에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두 사람의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홍진영과 차오루는 이날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홍진영의 신곡 '사랑한다 안한다' 무대를 함께 꾸민다. 차오루가 11개월 만에 신곡으로 컴백한 홍진영을 응원하기 위해 특급 지원사격에 나서며 이번 무대가 성사됐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방송된 JTBC '아는형님' 설 특집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당시 차오루가 발매 전인 홍진영의 신곡 '사랑한다 안한다'에 맞는 표정 안무를 제안하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이번 콜라보 무대에서 두 사람은 '사랑한다 안한다'라는 가사에 표정 변화가 포인트인 표정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흥 넘치는 두 명의 '흥여신'의 콜라보 소식에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랑한다 안한다'는 동양적인 리듬에 애절한 감성을 담은 오리엔탈풍의 세미 트로트곡으로 짝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담은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이 기사는 enews 에서 제공하였습니다.
김지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