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nd Mini Album 로 돌아온 엘리스의 플레이리스트!

등록일|2017.09.14

  • Writer : 엠넷스페셜



 

2nd Mini Album <Color Crush>로 돌아온 엘리스의 플레이리스트
 

매력 터지기 일보직전! 엘리스가 매력 가득한 두 번째 미니앨범 <Color Crush>를 발매하며 우리 곁에 돌아왔습니다! 우리 엘리스 멤버들이 “컴백을 준비하며 들었던 노래"는 과연 어떤 곡이었을지, 그 플레이리스트를 엠넷 가족 여러분들께 공개합니다!


 

# 엘리스 <Color Crush> 앨범 소개
 

“ELRIS, Hear I am”을 말하는 수줍음 많던 다섯 소녀가 <Color Crush> 를 발매하며 화려하게 돌아왔다.
 
지난 6월 발매한 데뷔 앨범 <WE, first> 속 설렘과 사랑이 가득했던 수줍은 소녀의 모습에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으로 밝고 귀여우며 통통 튀는 에너지가 담긴 새로운 도전과 음악, 무대로 눈과 귀를 사로 잡을 예정이다.
 
앨범 타이틀 <Color Crush> 에서 ‘Color’는 멤버들의 매력과 완성도 있는 수록곡을 의미한다. ‘엘리스 in 이상한 방학’ 과 ‘두근두근 엘리스’ 를 통해 발랄함과 상큼한 매력을 톡톡히 보여준 기세를 이어 이번 앨범을 통해 대중들을 전부 엘리스에게 반하게 만들겠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이번 앨범에는 더욱 풍성한 컬러감이 느껴지는 타이틀곡 <Pow Pow>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되었다. 그 중 <짝이별>과 <Midnight, moonlight>을 영상을 선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다양한 매력을 미리 보여주며 앨범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이번 타이틀곡 <Pow Pow>는 데뷔 앨범 타이틀곡 ‘우리 처음’에 이어 실력파 프로듀싱 팀 ‘MonoTree’의 황현 작곡가가 함께 했으며,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와 강렬한 브라스 세션이 돋보이는 업 템포 곡으로, 아직 고백하지 못하고 있는 두근두근한 마음을 터지기 직전의 화산에 비유하며 재미있게 가사를 표현해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외에도 ‘하트장인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엘리스가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곡으로 표현한 팬송 <Heart Bank>를 포함하여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이 어우러진 귀여운 짝사랑 이야기 <열려라 그대(Roopretelcham)>, 감각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Wonderland Girl>, 짝사랑에서 짝 이별로, 사랑에서 이별까지 혼자 정리한 마음을 표현한 <짝이별>, 청아한 보컬이 돋보이는 <Midnight, moonlight>이 수록되어 있다.
 
매 앨범마다 성장해가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겠다던 포부처럼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엘리스는 새로운 도전을 통해 밝고 통통 튀는 에너지가 가득한 무대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다양한 매력들을 대중들에게 보여줌으로써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 엘리스 <Pow Pow> Official M/V
 




 

# 엘리스가 컴백을 준비하며 들었던 노래 
 

벨라

- 문문(MoonMoon) / 물감

: 가사가 굉장히 시적이라 아름답고, 저녁에 이어폰을 끼고 들으면 머릿속에 어지러웠던 생각들이 정리되는 느낌이 들어요.
기회가 된다면 같이 콜라보 해보고싶어요! >.<


소희 & 엘리스(멤버 전원)

- 레드벨벳 / 빨간맛

소희 : 평소에 정말 존경하고 팬이라서 선배님들 노래를 자주 듣는데요. 특히 이번 무더웠던 여름, 스케줄이나 연습하면서 힘들었을 때 이 노래를 들으며 많이 힘낼 수 있었어요 ♡.♡
 
엘리스(멤버 전원) : 엘리스 멤버 모두 레드벨벳 선배님 팬이라 항상 쉬는 시간이면 이 노래를 크게 틀어 놓고 춤을 췄어요 ㅎㅎ 들으면 정말 힘이 나고 흥이 멈춰지질 않아요 ㅎㅎ
 

유경

- 피그말리온 / 달에게

: 스케줄이 끝나거나 연습이 끝난, 하루의 일정을 모두 끝내고 이 노래를 들으며 마무리 했어요.
침대 위에 누워서 조용히 들으면 마음이 저절로 편해져요.
 

혜성

- Lukas Graham / Mama Said

: 연습으로 지쳐있을 때, 이어폰을 끼고 들으면 바로 옆에서 노래를 불러주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설렘 가득한 노래에요. 이 노래를 들으며 빨리 컴백 했으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사실, 이 곡은 가린이가 제게 추천해준 곡이기도 합니다>.<
 

가린

- 조이(레드벨벳) / 요즘 너 말야

: 곡도 좋고 선배님 목소리도 굉장히 좋으셔서 항상 듣는 노래에요! 들을때마다 힐링이 되는 거 같아서 제겐 힘이 되는 노래에요♡


 



 

# 엘리스 <Color Crush> Official Photo
 


 


 


 


 


 



 

# From 엘리스
 



 
 
 
 
 
 

엠넷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