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콘] 5월 문화가 있는 날, 신나는 놀이터로 놀러오세요!

등록일|2018.05.15

  • Writer : 엠넷스페셜

 
◈ 가정의 달, 5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집콘>
 
 매달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열리는 <집콘>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들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뮤직콘서트를 준비했습니다.
 
 5월 <집콘>을 함께 할 아티스트는 누구일까요? 
 어린이 대통령! 100만 구독자 달성! 이름만 들으면 울던 아이도 웃게 만드는!
 바로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 헤이지니 & 럭키강이입니다!

 
◈ 어린이 대통령 헤이지니 & 럭키강이는 누구?

 헤이지니와 럭키강이는 지난 해 5월 유튜브에 채널을 오픈한 이후 총 100만 구독자, 전체 동영상 누적 조회 약 3억뷰를를 달성한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어린이 대통령'이라 불릴 정도로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5월 <집콘>, 지니강이의 신나는 놀이터!

헤이지니 & 럭키강이와 함께하는 이번 5월 <집콘>은 유쾌하고 웃음이 가득한 토크와 함께 어린이 시청자분들의 꿈과 행복을 노래하는 뮤직 콘서트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별히 어린이 친구들을 위해 어린이들에게 익숙하고도 일상적인 공간, '놀이터'로 헤이지니와 럭키강이가 찾아갑니다.
 

 화려한 놀이공원이나 장난감 가득한 키즈카페는 아니지만, 언제나 쉽게 찾아갈 수 있는 우리 동네의 작고 소박한 놀이터! 약속을 정하지 않아도 반가운 친구들을 만날 수 있고, 땀흘리며 놀다 보면 금세 친구가 되는 곳, 싱그러운 봄 햇살과 아이들의 웃음이 어우러지는 동네 놀이터에서 펼쳐지는 헤이지니와 럭키강이의 뮤직 콘서트! 벌써부터 즐거움과 웃음 가득한 모습이 기대됩니다!
 

 

 5월 30일 수요일 오후 4시에 네이버TV 생중계를 통해 어린이 친구들의 집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으니 꼭 놓치마세요!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지니강이의 신나는 놀이터’에서 함께 놀아요!
 

 

엠넷스페셜|